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을 웹툰으로 재탄생시킨 로열 셰프 영애님입니다.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로 연재 중에 있습니다. 주인공은 평범히 식당을 하는 20대 사회인으로 어렸을 때 도박과 술을 좋아하는 아버지로 인해 매일같이 빚쟁이들에게 쫓기며 살다가 고아원에 버려졌습니다. 거기서 만난 선생님은 유일한 친구이지 부모님이었으며 성인이 된 후 선생님과 같이 작은 식당을 차리게 됩니다. 하지만 얼마 안 가 선생님이 돌아가시게 되고 선생님의 유골을 바다에 뿌리고 돌아오던 길에서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이 세계로 환생하게 되며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로열 셰프 영애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로열 셰프 영애님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어렸을 때 도박과 술을 좋아하는 아버지로 인해 매일같이 빚쟁이들에게 쫓기게 되며 살다가 결국 고아원에 버려지게 됩니다. 주인공은 차라리 잘된 일이라며 고아원에서 생활을 하지만 글자도 모르고 말도 어눌해 아이들에게 따돌림을 받게 됩니다. 그래도 유일하게 자신을 챙겨준 선생님이 있어서 행복해했고 주인공은 그분에게 애정을 비롯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그렇게 성인이 된 주인공은 선생님과 작은 식당을 차리게 되지만 얼마 안 가 선생님이 췌장암을 앓게 되면서 돌아가시게 됩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다시 혼자가 되면서 선생님의 유골을 바다에 뿌리고 돌아오던 길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이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로열 셰프 영애님

로열 셰프 영애님의 등장인물

▶ 세니아나 프렌시프

소개 : 본작의 주인공입니다. 어렸을 때 고아로 자랐으며 고아원 원장이나 한교 담임에게 학대를 받으면서 자라왔습니다. 그래서인지 고통에는 조금 둔하거나 익숙하다는 묘사가 나오며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하지만 세니아나로 눈을 뜨게 됩니다. 그러면서 과거 자신이 겪었던 상황을 인지하고 점차 변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도미니크 로젠카로튼

소개 : 제국 2황자로 남자 주인공입니다. 어머니가 이민족 신관의 핏줄로 비운의 황자이며 세니아나와 처음 상점가에서 만나게 됩니다. 처음 도미니크를 도자기 상인으로 오해를 하지만 도미니크는 별말을 하지 않고 부관들과 사라집니다.

▶ 나베리우스 프렌시프

소개 세니아나의 할아버지입니다. 제국의 동부의 왕이라고 부르며 제국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유서 깊은 가문입니다. 아들에게 후작위를 물려주고 영지를 다스리지만 여전히 동부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혈육이라고 봐주지 않고 엄격하며 냉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 란슬롯 프렌시프

소개 : 주인공의 이복 오빠입니다. 현재 프렌시프 후작의 장남으로 차기 후계로 정해져 있으며 겉은 착하고 부드러워 보이지만 속은 독사인 캐릭터입니다. 처음에는 변한 세니아를 경계했지만 첨차 마음을 열게 되며 좋아하는 것은 여동생이며 싫어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여동생을 건드리는 것입니다.

▶ 가웨인 프렌시프

소개 : 주인공의 둘째 이복 오빠입니다. 프렌시프의 차남으로 가문의 기사단을 맡고 있으며 할아버지와 외모가 비슷합니다. 처음에는 형과 마찬가지로 변한 세니아나를 경계했지만 점차 마음을 열었으며 형과 같이 좋아하는 것은 여동생이며 싫어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여동생을 건드리는 것입니다

로열 셰프 영애님

로열 셰프 영애님의 특징

로열 셰프 영애님은 다른 로맨스 판타지와 다르게 이야기의 중심으로 음식과 요리로 구성되어 있어 신선함을 주고 있으며 요리를 통해 주인공이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정교하게 묘사된 요리 장면은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주인공이 단순히 로맨스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노력과 실력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변의 인정을 받으며 자립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섬세한 캐릭터를 묘사하며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잘 그려 시각적인 재미까지 주는 작품입니다.

로열 셰프 영애님

결론

로열 셰프 영애님은 로맨스 요소와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섞어 이야기 구성에 풍부함을 주고 있으며 주인공이 갈등과 문제를 통해 해결하고 점차 성장해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역사적 판타지 배경으로 귀족사회와 황실의 문화를 담고 있어 이야기의 품격과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현재 웹 소설 작품은 독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아 오디오 드라마까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재미있는 작품을 우리 독자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블로그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 웹툰ㅣ툰코 추천작 29번

랭커의 귀환 – 웹툰ㅣ툰코 추천작 28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