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다리던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웹툰화한 악녀는 두 번 산다입니다.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 중에 있습니다. 주인공은 현 폭군인 황제의 책사이자 제국을 망친 악녀입니다. 주인공은 현재 황제의 누이로서 어렸을 때부터 살기 위해 오빠를 왕위에 올리려고 악행과 음모를 꾀했으며 제국의 정치를 엉망진창으로 만들게 됩니다. 그렇게 황제에 오른 오빠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누이를 함정에 빠트려 혀를 잘라 말을 못 하게 하고 손을 잘라 기록을 남기지 못하게 해서 감옥에 가둬둡니다. 그러던 어느 날 리시아의 하녀의 도움으로 탈출하게 되며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고대 마법진을 그려 과거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악녀는 두 번 산다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웹툰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악녀는 두 번 산다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황제의 꾸민 일 때문에 재판을 받게 됐습니다. 주인공은 황제의 이부형제이며 책사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이 살기 위해서 악행과 음모를 꾀해 오빠를 황제로 만들게 됩니다. 황제가 된 오빠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동생에게 죄를 뒤집어 씌어 혀를 잘라 말을 못 하게 하고 손을 잘라 기록을 남기지 못하게 한 후 감옥에 가두게 됩니다. 주인공은 감옥에 갇혀 후회를 하면 웃고 있을 때 갑자기 리시아의 하녀의 도움으로 탈출하게 되며 자신을 원수로 생각하는 세드릭의 군영에서 눈을 뜨게 됩니다. 세드릭은 오빠의 폭정을 막아야 한다며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지만 계책 따윈 없었지만 한 가지 방법은 있었습니다. 남들은 하지 못하지만 주인공은 고대 문자를 자유자재로 다를 수 있어 고대 마법진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는 방법이었습니다. 주인공은 필사의 노력으로 마법진을 그려 발동시키는데 주인공 본인까지 과거로 돌아오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악녀는 두 번 산다

악녀는 두 번 산다의 등장인물

▶ 아르티제아 로산

소개 : 황제인 로렌스의 이부동생인 주인공입니다. 지능과 관찰력이 높아서 지략에 뛰어나며 머리가 좋습니다. 오빠를 위해 온갖 악행과 음모를 꾀해 오빠를 황제로 올라가게 해주며 책사 역할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황제의 모든 것을 알고 있어 로렌스가 감옥에 갇히지만 세드릭에 의해 탈출해 죄를 진 거에 대해 후회해 마법진을 그려 자신도 과거로 돌아가게 됩니다.

▶ 미카엘

소개 : 주인공의 아버지로 밀라리아에게 귀부인 신분을 주기 위한 허울뿐인 결혼한 인물입니다. 젊었을 때는 단정하고 미남이었지만 험하게 살면서 외모가 순식간에 망가진 캐릭터입니다. 그래서인지 젊은 시절 잘생긴 얼굴을 기억해 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아르티제아의 생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밀라이라 로산

소개 : 주인공의 어머니로 성격은 인성 파탄자인 캐릭터입니다. 황제인 로렌스의 어머니이기도 하며 세계관 최고 미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과거엔 애버리 백작가의 번듯한 귀족가의 여식이었지만 밀라이라 아버지가 알코올 중독과 도박으로 가문이 몰락하였습니다.

▶ 앨리스

소개 : 주인공의 최측근이자 심복입니다. 회귀 전 아르티제아를 지키기 위해 독살을 당했으며 유일하게 주인공은 위해 목숨을 바친 인물입니다. 눈치가 빠르고 충성심이 높아 주인공이 유일하게 신뢰하고 의지하는 사람입니다. 회귀 후에도 최측근으로 활동할 것 같습니다.

▶ 세드릭 에브론

소개 : 제국 북부의 방패이자 서부의 영웅입니다. 젊은 나이에부터 전장에 나가 무수한 활약은 한 인물로 몬스터가 범람하는 서부지역을 평정했습니다. 정치적으로는 잘 모르지만 인본주의적이고 대의를 실현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악녀는 두 번 산다

악녀는 두 번 산다의 특징

악녀는 두 번 산다는 과거의 경험 때문에 냉철한 성격을 가지게 됩니다.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 시간을 돌리지만 자신도 같이 회귀를 해 자기 잘못을 바로잡고 복수를 하는 내용은 독자들에게 통쾌함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인간관계와 정치적 음모 속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빠른 전개로 지루함 없이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물들과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있어 독자들에게 다채로움을 주며 스토리 구성에 풍부함을 주고 있습니다.

악녀는 두 번 산다

결론

악녀는 두 번 산다는 국내 독자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품입니다. 현재 여러 나라로 해외 연재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연재하고 있어 전 세계에 있는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입니다. 또한 작화 실력이 뛰어나 캐릭터의 표정과 배경을 섬세하게 그려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재미를 주고 있으며 과거의 기억을 통해 어려운 상황들을 해결하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통쾌함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독자 여러분들도 꼭 감상하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블로그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 웹툰ㅣ툰코 추천작 12번

마탄의 사수 – 웹툰ㅣ툰코 추천작 1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