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을 웹툰으로 재탄생시킨 악녀는 마리오네트입니다.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 중에 있습니다. 주인공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퇴근길에 불륜 스캔들로 자신에게 프로젝트를 뺏겼던 인물에게 칼에 맞으며 죽음을 맞이하지만 자신이 읽었던 소설의 악녀로 빙의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눈을 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고민에 빠졌지만 앞으로의 일어난 일을 알고 있어 그것을 바꾸기 위한 계략을 생각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악녀는 마리오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웹툰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소설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엘다임 제국의 악녀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제국의 단 하나뿐인 황녀입니다. 하지만 동생인 황제에게 이용만 당하고 죽게 되는 이야기로 주인공은 자신과 비슷한 처지라는 걸 생각하며 퇴근을 하려고 밖을 나서게 되지만 불륜 스캔들로 자신에게 프로젝트를 뺏겼던 인물에게 칼을 맞아 죽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자신이 읽었던 소설의 악녀로 빙의가 되면서 눈을 뜨게 되며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고민을 빠지게 됩니다. 주인공은 앞으로 일어난 일을 알고 있어 자신의 정해진 운명을 바꾸려는 계획을 세우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등장인물
▶ 카예나 힐
소개 : 원작 소설인 검은 장미의 레이디에 악녀로 나오는 주인공입니다. 남동생 레제프에게 항상 이용만 당하다가 그가 황제가 된 후 버려지게 되며 헨버튼 길리어 자작에게 팔려가듯이 시집을 간 뒤 폭행과 감금을 당하다가 죽음을 맞이합니다. 이후 주인공인 빙의가 되면서 레제프가 카예나에게 독을 먹여 쓰러졌던 시점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 레제프 힐
소개 : 카예나의 남동생입니다. 원작 소설에서 황제가 되기 위해 카예나를 견제하고 이용해 먹다가 끝내 죽이게 됩니다. 폭군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 기복이 엄청 심합니다. 회귀 후 레제프의 본성을 알고 있는 카예나가 자신의 자유를 주는 대신 황제를 만들어주겠다는 제안을 한 후 갱생시키려고 합니다.
▶ 라파엘로 키드레이
소개 : 본작의 남자 주인공입니다. 회귀 전 카예나가 항상 라피라고 불렀으며 짝사랑했던 인물입니다. 불우한 가정사 때문인지 남자든 여자든 자신을 만지거나 접촉하는 걸 싫어하며 심각한 결벽증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회귀 후 카예나는 라파엘로에 대한 짝사랑을 접고 원작 소설의 내용대로 올리비아와 맺어주려고 합니다.
▶ 올리비아 그레이스
소개 : 원작 소설인 검은 장미의 레이디의 여자 주인공입니다. 소설 속에서는 라파엘로와 이어진다는 이유로 회귀 전 카예나에게 심각한 괴롭힘을 당한 인물입니다. 회귀 후에는 카예나가 올리비아를 자신의 사람을 만들려고 해 그녀의 시녀가 됩니다. 이후 황제가 된 이델의 구애를 받아 결혼하게 됩니다.
▶ 이델 린드버그
소개 : 에스테반 황제와 카트린 린드버그의 아들입니다. 회귀 전에는 아카데미에 재학 중이지만 어머니와 함께 예이스터에게 인질이 되고 이복 누나인 카예나와의 관계는 그렇게 좋지 않지만 회귀 후에는 카예나의 도움으로 어머니와 함께 구출되면서 신뢰를 하는 관계가 됩니다.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특징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주인공인 카예나 황녀가 기존에는 악녀로 나오지만 빙의한 후 다른 인격을 가진 캐릭터로 변해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복수를 위해 단순히 황실에서의 위치를 이용하지 않고 진정한 힘을 갖기 위해 노력을 하며 인재를 모아 자신의 사람들을 만들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실 내에서 펼쳐지는 권력 다툼과 갈등 요소들을 주변국과 다양한 권력관계를 통해 해결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흥미를 주고 있으며 화려한 그림체를 가지고 있어 화려한 의상과 배경들을 섬세하게 그려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재미까지 주는 작품입니다.
결론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로맨스 요소와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섞어 스토리 구성에 풍부함을 주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권력들이 나오면서 스토리에 긴장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 작품 드라마틱 트레일러도 나와 있어 독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며 작화 실력이 뛰어나 캐릭터들의 표정과 의상들은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더욱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우리 툰코 가족 여러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